비트코인 등 현존하는 수많은 코인은 블록체인 기술을 기반으로 탈중앙화 된 가상통화입니다.

블록체인 네트워크에서 코인의 거래가 체결되면 모든 정보가 노드 서버로 모이고 노드 서버에서는 몰려든 정보를 일정한 크기로 묶어 데이터 블록을 생성합니다.

만들어진 데이터 블록을 여러 노드 서버에서 교차 검증을 받고, 검증이 완료되면 정상적인 거래라고 믿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블록체인 네트워크가 정상적으로 동작하려면 노드 서버가 안정적으로 제 일을 해줘야 합니다.

그런데 블록체인 네트워크는 탈중앙화 되어 있기 때문에 누군가가 노드 서버를 구축하고 운영해야 하는 문제가 있습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 노드 서버 운영자에게 일정 수량의 코인으로 보상을 주어 블록체인 네트워크가 정상 동작하도록 합니다.

탈중앙화 된 블록체인 네트워크에선 누구라도 노드 서버를 구축하고 참여할 수 있습니다.

 

코인 발행 방식이 초기 POW(Proof of Work, 작업증명)에서 이제는 POS(Proof of Stake, 지분증명)방식으로 바뀌고 있습니다.

쉽게 말하면 그래픽 카드로 열심히 코인을 채굴하던 방식에서 이제는 은행의 적금처럼 내가 보유한 코인에 대한 이자를 지급받는 방식으로 바뀌게 되었습니다.

이러한 이자는 코인의 종류마다 다르지만 최대 1000% 이상의 엄청난 투자수익률(ROI)을 보이고 있습니다.

1개의 코인을 갖고 있다면 매년 추가로 10개의 코인이 더 생기게 되는 것과 같습니다.

투자수익률(ROI)은 코인의 종류마다 다르기 때문에 마스터노드 수익률 페이지를 참고해주세요.

 

코인의 이자를 받기 위해서는 우선 마스터노드(Masternode)가 되어야 합니다.

마스터노드(Masternode)가 되기 위해서는 일정량 이상의 코인이 있어야 하며, 마스터노드(Masternode) 서버 세팅이 필요합니다.

저희 블록시스(blocis)에서는 마스터노드(Masternode) 서버 세팅을 대행해드리고 있습니다.

언제든지 문의주세요.